간단한 재택 알바 추천

부가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부업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재택알바 중에서 가장 인기 많고 수요가 있는 알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0321 130424

재택 알바

리플알바

리플알바는 별도로 비용이 들지 않고 집에서 할 수 있기에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머니투데이 비즈정보 플러스와 서울경제 TV에서 온라인 부업으로 소개된 적이 있는 리플알바는 용돈이 필요한 대학생, 추가 수입을 얻으려는 직장인,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 후 부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리플알바 부업은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픽

애드픽은 내가 소개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링크를 SNS나 커뮤니티 등에 홍보하면 되는 간편한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활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출석체크와 퀘스트 달성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애드픽 부업은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숨고

숨고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의 요청을 받아 맞춤 견적, 상담 후 거래 방식으로 운영이 됩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의뢰인이 요청하고 견적을 받아 전문가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숨고는 이사, 청소는 물론 반려동물 훈련, 도배, 일상 서비스, 통역, 번역 등 다양한 업무에 이르는 1천여 개 종류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자세한 숨고 부업은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긱

요긱에는 국내 모든 긱워크 정보가 모여 있어서 N잡이 고민될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요긱은 엔터프라이즈블록체인이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N잡러를 위한 일거리 매칭이 슬로건입니다. 온라인 시간제 업무를 매칭하고 관리해주는 재택알바를 비롯한 재택근무를 위한 이지태스크를 추구하고 있으며 자세한 요긱 부업은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몽

크몽은 프리랜서와 수요자들을 연결하는 대표적인 공유 플랫폼으로 디자인, 통번역, 영상편집,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을 다루며 총 400여개 분야에 이르는 25만 건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크몽 부업은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