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시세 실시간 조회

금시세 조회는 국제 금에 대한 직접 투자 및 금 선물과 금 파생상품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에게 필수적입니다. 오늘의 금 시세는 한국금거래소에서 쉽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20230215 005659

한국금거래소는 실제로 현물을 사고 팔 수 있는 거래소로, 한국금거래소는 순금뿐 아니라 18K금, 14K금, 백금부터 은의 시세까지 귀금속 관련 상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시세조회 메뉴에서 금 시세 뿐 아니라 은 시세, 백금 시세, 국제거래기준 시세, 실시간 국제시세, 다이아몬드 시세, 유가증권 등 조회가 가능합니다.

금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국내 시세, 국제 시세, 실시간 국제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5

실시간 금 시세 조회는 인베스팅닷컴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은 실시간 시세, 포트폴리오, 챠트, 최신 금융 뉴스, 실시간 주식시장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를 포함해 한국어, 일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베스팅닷컴 사이트에 접속해서 금선물 투자상품코드 GC를 입력하면 금선물거래 요약 정보, 금선물거래 시세 가격 차트 그래프 정보, 금선물 거래 투자 관련 부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0215 01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