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무료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과 오리지널 컨텐츠로 인해 디즈니 플러스는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들을 찾고 있다면 아래에서 무료 이용방법과 함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계정공유

디즈니 플러스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기 전에 먼저 계정 공유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최대 4대까지 동시에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프로필은 무려 7개까지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파티원을 모집하는 방법, 계정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그룹에 들어가는 방법, 혹은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보다 저렴하게 요금 결제가 가능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

KT 요금제

KT를 통신사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 수 있겠습니다.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를 사용하여 무료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기가 많은 OTT 사이트 중 하나인 만큼 통신사와의 제휴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 KT의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는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무료로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KT 5G 초이스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티빙이나 지니,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 중 하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때 디즈니 플러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통신사 이외에도 디즈니 플러스 무료 혹은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홈페이지 및 앱에서 대상 카드를 신규로 발급받는 경우 1개월 디즈니 플러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현대카드 포인트로 100%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완벽한 무료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할인받을 수 있기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디즈니 플러스 무료 혹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미리 알고 있다면 아낄 수 있는 컨텐츠 비용인 만큼 확인해 보시고 할인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