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매직패스 예매방법과 사용법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매방법

롯데월드 매직패스를 PC로 예매하기 위해서는 먼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한 뒤 티켓 예매 화면에서 이용하려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한 뒤 결제를 완료하면 예매할 수 있습니다.

20230218 080018

모바일로 예매하는 경우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을 설치 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퍼레이드, 캐릭터 뮤지컬 쇼의 공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 상품샵 정보와 함께 기타 쿠폰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0218 080123

롯데월드 매직패스 사용법

롯데월드 어플에 접속해서 하단의 마이티켓을 클릭하면 매직패스 프리미엄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직패스 입장 대기줄 라인에서 직원에게 마이티켓 화면을 보여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롯데월드 매직패스 사용에 대한 정보는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
1. 본 상품은 ‘사전 예매’와 ‘당일 구매’ 2가지 방식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롯데월드 홈페이지 및 파크 내 키오스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2. 본 상품은 한정 수량 상품으로, 다른 손님들의 이용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1인 당 ‘예약일 기준 하루’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3. 본 상품은 한정 수량임을 고려하여 실사용을 위한 구매를 우선으로 하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의 구매, 과도한 매수의 구매, 반복적인 구매 및 취소 행위 시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1. 본 상품은 예약 후 미이용시에는 위약금 100%가 부과되며, 아래의 경우를 포함하여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개인 사정 등으로 인한 단순 변심, 사전 고지된 운휴 일정 외 예고 없는 손님 안전 목적의 어트랙션 점검, 우천, 강풍 등의 기상 상황 악화로 매직아일랜드 어트랙션 운행 대기
2. 본 상품은 아래 기준에 따라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전 예매 : 방문일자 전날 오후 11시 30분까지 취소 가능
당일 예매 : 구매 후 1시간 이내 100% 환불, 구매 1시간 후 취소위약금 100% 발생
3. 본 상품 구매 후 타인에게 재판매하는 행위는 다른 손님의 이용 기회를 제한하는 것으로, 당사의 영업활동 방해에 해당되어 상품 구매 제한 및 법적 조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1.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 밴드 등 파손/훼손/분실 시 이용권 이용 및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2. 다음과 같은 어트랙션은 매직패스 프리미엄 사용이 불가합니다.
– 유료 시설 : 툼 오브 호러, 거울미로, 문보트
– 무료 시설 : 카트라이더레이싱월드
3. 일부 어트랙션에서는 시설 구조와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은 URL링크/카카오톡/QR코드 등이 사용 가능한 3G 핸드폰 이상부터 가능하며 2G 핸드폰은 사용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