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 어플 추천

오늘 소개할 만보기 어플은 4가지이며, 이중에서 편한 것을 골라 사용하시거나 각각 다운로드 받아서 각 어플이 제공하는 중복 혜택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20230422 204540

캐시워크

만보기 어플로 가장 많은 이들에게 먼저, 또 유명하게 알려진 캐시워크입니다. 걸음 수가 쌓이면 적림금을 지급하고, 그 적립금을 모아 어플 안에 있는 여러 상품과 쿠폰을 구입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100걸음 단위로 1캐시씩 적립되고 하루 최대 100캐씨 적립이 가능합니다.

20230422 204715

캐시워크 어플 다운로드

토스

토스 역시 걸음 수에 따라서 보상을 지급합니다. 앱에 접속해 하단 혜택 버튼을 누른 다음 ‘만보기’를 선택하면 1천 걸음당 10원이 주어지며 1만 걸음 시에는 20원이 지급됩니다. 자정이 되기 전까지 미션을 완료하고 10원 받기를 눌러야 하며, 주변 방문 미션도 있으니 동네를 산책하면서 미션을 함께 추가 수행하는 방법도 괜찮겠습니다. 리워드를 쌓아 총 5천 원이 넘으면 계좌로도 송금할 수 있습니다.

토스 어플 다운로드

CJ ONE

만보기 어플 세 번째는 CJ ONE의 원위크입니다. 앱에 들어가 원위크를 선택하고 걸으면 1천 걸음 단위로 1 포인트씩 적립됩니다. 이 적립 포인트는 CJ계열에서 사용 가능한 ONE 포인트이니 모아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CJ ONE 어플 다운로드

OK 캐시백

마지막으로 알려 드릴 만보기 어플은 OK캐시백의 만보기입니다. 앱에 접속하여 ‘혜택’을 터치한 다음 ‘오늘의 걸음’을 선택, 하단 ‘오늘의 걸음 확인하기’를 택하여 포인트 적립을 하면 됩니다. 1천 걸음 당 1 포인트씩 적립이 가능합니다.

OK캐시백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