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로 관리비 절약하기

아파트아이란?

아파트아이란 아파트 홈 서비스 업체로, 아파트아이를 통해 관리비를 실시간 조회하는 것은 물론 납부를 하고 통계까지 내어 볼 수 있습니다. 이외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고, 문화 이벤트를 제공하기도 하면서 일상에 필요한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아파트아이 이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보통 관리비는 자동이체로 납부를 하거나 할인되는 신용카드를 통해 납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조금이라도 더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아파트아이를 통한 납부입니다. 자동이체 납부 중이라면 직접 카드사나 은행에 연락해 자동이체를 해제한 다음 이용해야 여러 납부 방식으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앱

아파트 관리비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파트아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가입해야 합니다. 이때 초대코드가 있다면 천원을 먼저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해당하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파트아이

청구된 관리비를 확인하고 [결제]를 누르면 바로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쿠폰, 캐시가 있다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결제하면 되는데요. 결제 수단은 네이버페이, SSG페이, 토스 등이 있고 각 수단마다 결제가 가능한 기간이 따로 있으니 확인 후 원하는 수단을 택해 보유 금액 안에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SSG페이 결제를 선택해 신세계상품권을 정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한 뒤 SSG페이로 전환하거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모은 뒤 결제 시 차감하는 등 알뜰한 절약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는 해피머니, 에쓰오일, 북앤라이프, 서베이링크 등 앱 하단의 [캐시]-[전환]으로 접속해 기존에 가진 포인트를 캐시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