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어플 추천

앱테크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돈을 버는 재테크 방식을 말하며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앱테크 어플 중에서 유용하고 후기가 좋은 앱테크 어플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재택 알바를 찾고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스 만보기

토스 만보기는 사용자 휴대폰에서 측정된 걸음 수와 위치 정보를 통해 걷기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토스 어플 내 혜택 탭에 접속해 이용이 가능하며 걷기 미션과 방문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40 원의 토스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토스의 만보기는 리워드 외에도 걸음 수를 다양하게 분석해 보여줌으로써 즐거운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230401 003232

토스 만보기 다운로드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설문조사 어플로 설문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2000P부터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퀵서베이 투표를 통해서 매일 보너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1 28

패널나우 다운로드

뮤직캐시

뮤직 캐시는 음악 감상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적립된 캐시는 계좌이체로 환급이 가능하고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친구 추천을 통해서 추천인 캐시도 받을 수 있고 삼성뮤직, 멜론, 지니뮤직, 플로, 카카오 뮤직, 벅스, 알송, 바이브, 곰오디오, 스포티파이, 사운드 클라우드, 파워앰프 플레이로 듣는 경우 적립됩니다.

1 29

뮤직캐시 다운로드

퀘스트 마인

퀘스트 마인은 신규 게임,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고 돈을 버는 어플입니다. 신규 출시된 게임 퀘스트 수행을 하면 포인트 적립되고 사전등록만 해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자주 하는 편이라면 퀘스트 마인은 앱테크 어플로 쓰기에 괜찮은 편입니다.

1 30

퀘스트 마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