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신청방법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전 아래 주의사항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주정차 단속문자 알림 서비스 주의사항

  1.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는 해당 지자체에 신청을 하기 때문에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과 평소에 자주 운전하는 지역에 각각 가입을 해야 각 지자체에서 문자 알림이 옵니다.
  2.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는 차량 1대당 휴대폰 번호 1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3.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전화번호는 차주가 아니더라도 관계없이 등록이 가능합니다.
  4.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거나 자동차 번호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지자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변경해야 올바른 이용이 가능합니다.
  5. 현장에서 도보로 단속하는 것은 단속 문자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주정차 단속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주정차 단속알림시스템 위즈샷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위즈샷과 함께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을 도입하여 서비스하고있는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지역 온라인신청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지역별 주정차단속알림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면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에 바로 가입이 됩니다.

20230105 102942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신청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총 18개 자치구가 무인단속 문자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없어 각각의 지역별로 가입해야 하며 간단한 동의 후 차량번호와 이름, 핸드폰번호 등만 기입하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는 앱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서비스가입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