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컬쳐랜드 현금화는 컬쳐랜드의 상품권을 현금화하는 것으로, 기존에는 컬쳐랜드의 현금화가 불가능했지만 2022년부터는 컬쳐랜드 현금화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컬쳐랜드 현금화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문화상품권을 직접 구매 후 현금화를 원하는 상황이라면 수수료를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컬쳐랜드 현금화를 하게 되면 수수료 8%가 부과되기에, 문화상품권을 할인 판매할 때를 노려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컬쳐랜드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먼저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권을 선택해야 하는데 상품권은 컬쳐랜드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두 가지이며, 이는 각각 다른 페이지에서 충전을 진행해야 합니다.

컬쳐랜드 현금화

보유한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고 페이코 앱에 접속합니다. 페이코 가입 진행 후 더 보기를 클릭, 현금화를 진행하면 현금을 송금받을 계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페이코 포인트로 컬쳐랜드 상품권을 클릭해 충전하고 나서 다시 컬쳐랜드에 로그인을 진행하면 등록한 보유 캐시가 확인되는데요. 이때 원하는 만큼의 포인트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전환] 메뉴를 클릭 후 [네이버 페이 포인트] 항목 선택 후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을 진행하고 [환급] 클릭 후 계좌 등록을 누르고 자신의 계좌로 변환된 컬쳐랜드 현금화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컬쳐랜드 현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