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루과이 중계 카타르 월드컵 H조

카타르 월드컵은 2022년에 개최하는 22번째 FIFA 월드컵으로, 2002년 한일 월드컵에 이어 아시아에서 역대 두 번째로 개최하는 월드컵입니다.

한국은 11월 24일 목요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첫 번째 경기를 우루과이와 치르게 됩니다.

1 36

카타르 월드컵 경기는 TV 시청 또는 온라인 실시간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디서나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라이브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서 한국 우루과이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 네이버스포츠

한국 우루과이 중계

대한민국과 우루과이 경기는 11월 24일 목요일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면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10시에 중계가 시작됩니다.

한국 우루과이 중계는 KBS, MBC, SBS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월드컵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Image 006 2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감상할 경우에는 일반화질로 재생이 가능하고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확장 프로그램인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합니다.

한국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한국 우루과이 중계를 실시간 라이브로 시청하지 못했다면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통해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중계를 놓쳤다면 아래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