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2023년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5000억원 규모로 기획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19개 계열사가 참여합니다. 자세한 랜더스데이 행사 정보는 신세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31일 프리 랜더스데이를 시작으로 4월 1∼2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한우 전품목, 돈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하며 프리 랜더스데이에는 러시아산 대게, 생생치킨, 화장지 등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1일에는 파프리카, 대추방울 토마토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대림바스 디클린 수도용품, 훈제 연어, 유한킴벌리 청소용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합니다. 2일에는 깐마늘을 1+1에 판매하고 오렌지와 사과를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트레이더스도 1∼2일 제휴 삼성카드 결제 시 한우 등심·채끝 대용량 팩, 민물장어, 제이앤비 위스키, 포트메리온을 할인 판매합니다. 렌더스데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접속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신세계디에프는 1일부터 7일까지 설화수, 에스티로더 등 화장품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24는 랜더스 맥주 등 먹거리 할인, 기획상품 구매 시 금액권 증정 등 혜택을 내놓으며 G마켓과 옥션은 랜더스데이X스포츠매거진 프로모션을 열고 SSG랜더스 경기 일정과 유니폼 판매 정보를 안내합니다.
SSG닷컴은 1∼7일 장바구니 쿠폰 지급, 타임딜, 브랜드 추천 행사 등을 선보이며 스타벅스는 1∼7일 전국 매장에서 랜더스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판매합니다. 그리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7일 에스아이빌리지 7%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두 장씩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