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TV 다시보기 누누티비 대체

무료TV다시보기

지난 6월 누누티비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최근 누누티비 대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누누티비를 대신해서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방영하는 최신 드라마, 예능을 포함하여 종영된 드라마, 고전 드라마를 시청하고 싶다면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능, 드라마 등 TV 본방송을 놓쳤거나 실시간 TV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아래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방송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티비위키

티비위키는 누누티비와 거의 유사한 사이트로 광고 없이 무료 TV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가 없기 때문에 불편함은 없지만 티비위키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우회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에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탭에서 보안 DNS 사용 체크를 선택한 후 다음 항목 사용에 Google (Public DNS) 사용을 체크한 뒤 접속할 수 있습니다.

비비티비

비비티비 역시 누누티비와 거의 비슷한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시리즈를 연속으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비티비에 접속하면 스포츠, 최신영화, BJ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을 포함한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VOD 서비스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애니메이션 메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티비씨

코티비씨는 무료 TV 다시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로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비비티비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광고가 존재하며 UI는 넷플릭스와 유사합니다.

영화의 경우에는 연도별로 찾아볼 수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은 요일마다 방영되는 프로그램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시청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어려운 경우에는 코티비씨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티비몬

티비몬(tvmon)은 최신영화, 드라마 다시보기를 포함하여 예능, 미드, 애니 다시보기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티비몬은 회원가입하지 않고 무료로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티비몬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청하고자 하는 영화 및 드라마의 이미지를 선택한 뒤 실시간 바로보기를 누르면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다른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화질도 좋은 편이고 광고가 없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이상으로 무료 TV 다시보기가 가능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는 저작권 문제로 사이트가 차단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혹시 사이트 접속이 잘 되지 않는다면 VPN 등을 이용하여 우회하여 접속하거나 도메인의 숫자를 바꿔서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