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험 찾아줌 숨은 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계약자나 피보험자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사실을 모르거나 잊어버려서 청구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하며 휴면 보험금은 5년 이상 연락이 되지 않거나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의미합니다. 아래에서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 접속해서 숨은 보험금과 휴면 보험금을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내보험찾아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한 뒤 공동인증서, 아이핀, 휴대폰 중 하나로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본인인증을 하면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숨은 보험금이 있다면 바로 신청할 수 있고,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상속인이나 가족들도 방문조회를 통해 자신들이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을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이용방법

1.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 접속하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그러면 본인인증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합니다.
3. 그러면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4. 만약 휴면보험금이 있다면,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필요한 서류를 업로드하거나 스캔하여 첨부할 수 있습니다.
6. 서류를 제출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자동으로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내보험 찾아줌